EN/JP

Home  >  OTT Guide  >  카니발 하이리무진 OTT 서비스 통신 개통 가이드

카니발 하이리무진
OTT 서비스 통신 개통 가이드

카니발 하이리무진 OTT 서비스 통신 개통 안내 페이지입니다.

FAQ (자주물어보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물어보는 질문 목록

  1. Q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서류


    OTT 개통에 필요한 서류는 총 4장입니다.
    (가입 신청서 1장,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3장)

  2. Q

    신청서 작성 유의사항


    스캔을 필수로 하며 내용이 누락되면 안 됩니다. 
    스캐너가 없을 땐, 스캔이 필요한 문서를 PDF로 변환하는
    앱을 활용하면 손쉽게 문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스캔방법 예시입니다. (CamScanner 활용)

    fbd50f3f2add3ef16e72a18c93674479_1700024077_5375.png 

    하단 링크 클릭시,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bd50f3f2add3ef16e72a18c93674479_1700015688_8318.png

  3. Q

    신청서 팩스 송부 관련 안내


    팩스 송신시 글자가 깨져서 내용확인이 어려우니,
    반드시 이메일(hivip@macriot.co.kr)로 보내주세요.

  4. Q

    법인 명의로 개통해야 하는 경우


    이름 및 서명란의 인감 날인은 필수가 아닙니다.
    보내주신 신분증 상의 이름과 서명도 가능합니다.

  5. Q

    서비스 개통 및 소요 시간


    서류 접수 후 누락, 검수 등 진위 여부 확인(하단 내용 참조)

    ※ 필요서류 관련 주의사항 ※

    [ 개인 ]
    신청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면허증)
    신분증 촬영시 빛 번짐, 테두리 부분 누락이 없어야 합니다.fbd50f3f2add3ef16e72a18c93674479_1700022929_0722.png

    [ 개인사업자 ]
    신청서,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 법인 ]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 법인인감증명서(3개월 내 발행본)
    대표자 신분증 또는 위임장(인감 날인必), 위임자 신분증

    개통 D+3일 해피콜을 필수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변경 및 해지1566-1787 또는 E-mail 문의하세요.

    ※ 신용평가등급으로 가입 회선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개통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입 회선수 초과 시 보증보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Q

    요금제 변경 안내


    요금제 변경은 어떠한 사유에서든 불가능합니다.

  7. Q

    OTT 서비스 해지 문의


    약정 기간 만료 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며,
    해지 문의는 고객센터 1566-17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566-1787
1566-1787

(youngdeok-Dong, U-Tower) 1202, 120,
Heungdeokjungang-Ro, Kiheung-Gu, Yongin-Si,
Gyeonggi-Do, Korea, 16950

(우)1695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120, 1202호 (영덕동, 유타워)
Tel : +82-31-627-5444 / Fax : +82-31-627-5440 /
hivip@macriot.co.kr
Copyright ⓒ 2023 MacrIoT All rights